나전칠기와 고객의 길상을 상징, 신영증권 애뉴얼리포트 'Platinum' 수상

신영증권 



 '2023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대상, 신영증권의 애뉴얼리포트가 빛났다!


신영증권이 '2023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자사 애뉴얼리포트로 대상(Planitum)을 수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대회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최하는 세계 최대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연 대회로, 23회를 맞이한 올해에는 12개국에서 500개 이상의 기업과 기관들이 참가했다.


나전칠기와 전통 공예, 신영증권의 브랜드 메시지로 빛난 애뉴얼리포트


이번 수상의 주인공은 신영증권이 자사 애뉴얼리포트에 담아낸 독특한 디자인과 메시지다. 표지에는 한국의 전통 공예인 나전칠기를 현대적으로 풀어내어 다복과 장수를 상징하는 십장생(十長生)무늬를 담아 '고객의 길상을 염원한다'는 의미를 전하고 있다. 이로써 애뉴얼리포트는 단순한 경영 데이터의 나열이 아니라 신영증권의 독자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작품으로 손꼽혔다.


글로벌 수준의 평가에서 5개 항목 만점, 대상 획득


신영증권은 이번 대회에서 6개 평가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하여 애뉴얼리포트 부문에서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 이에 더해 100대 우수작(Top 100 Winners Gallery)에도 선정되어 글로벌 수준에서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과 주주 가치 제고에 초점, 앞으로의 비전 밝히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수상 소감을 통해 "애뉴얼리포트를 통해 나전칠기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이 수상의 의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각물을 통해 신영증권의 언어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과 주주 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영증권, 창의적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국제 무대에서 주목받다


이번 '2023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대상 수상으로 신영증권은 창의적인 디자인과 품질로 국제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앞으로도 그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전달하는 작품들을 기대해본다.

댓글